바퀴벌레 제거

 

1. 식독제   :  겔 타입으로 제조된 바퀴벌레약을 먹고 연쇄살충 하게 되는 해충약을  말합니다. 식독제약을 먹은 해충은 36시간 안에 죽게 되며,죽은 바퀴벌레를 새끼 바퀴들이 먹고 연쇄적으로 살충 효과가 있는 바퀴약 입니다

 

2. 살충제  :  살충제는 몸에 직접 닿으면 죽게 되는 약물을 말합니다. 살충제을 해충이 다니는 길목이나 통로에 직접 분사를 하거나 발라 둔다음, 해충이 그 자리을 밟고 지나가면 신경이 마비되어 해충이 죽게 됩니다. 이러한 살충제는 해충 뿐만아니라 개미, 파리,모기,바퀴벌레 진드기 등 모든 해충에 효과가 있습니다.


3. 훈증기  :  커피 보트에 물을 끓이듯 훈증전용 약제을 훈증기에 올려 훈증약제을 증산가스화하며, 실내에 있는 모든 위생해충을 호흡기를 마비시킵니다. 이때 바퀴벌레 뿐만 아니라 개미, 파리, 모기, 벼룩, 세균 까지 박멸 됩니다.

훈증소독 방법은, 선박 및 항공기 소독에 이용되기도 합니다. 단, 바퀴벌레알은 죽이지 못하기 때문에 30일~45일사이에 다시 한번 소독해주셔야 합니다.

(바퀴벌레 알에서 부화하는 기간 이며,부화된 새끼 바퀴도 잡아야 완료)

 

4. 끈끈이트랩  :  끈끈이 트랩을 이용해 바퀴벌레을 포획하는 끈끈이 트랩입니다. 끈끈이 트랩안에 유인제을 넣어 두면, 바퀴벌레가 끈끈이 트랩안에 포획이 될수 있도록 할수 있습니다. 트랩의 용도는 바퀴벌레가 주방이나 벽틈사이로 숨는것이 아니라 끈끈이안으로 포획이 될수 있도록 하는것이기 때문에 집안에 바퀴벌레가 얼마나 있는지 모니터링을 할수 있을뿐아니라 외부에서 바퀴벌레가 유입이 되었을때도 예방할수 있습니다.

(트랩으로는 바퀴를 완전 제거를 할 수가 없습니다, 전문가는 바퀴벌레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대표전화    
1800-2114
032-862-9411
           

대표자 스마트 폰

010-5239-5464

FAX 032-862-9413

필코리아 방역,소독​​​


2010년 10월 설립

방역,소독 전문업체

​e-mail​ :  feelkorea@naver.com

    http://feelkorea.net

대표  :  장   중   권

​사업자 : 131-92-04697

FOLLOW US: 공유

©2000년 필코리아 설립,2013년 11월 현재(사랑과 향기가 머무는 곳)   네이버 주소창에 필코리아 방역,소독 처보세요

  • Twitter Social Icon
  • Google+ Social Icon
  • YouTube Social  Icon
  • Facebook Social Icon
  • RSS Social Icon